Categories
마케팅

인스타그램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인스타그램(Instagram)은 페이스북이 소유한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이다. 케빈 시스트롬과 마이크 크리거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2010년 10월 iOS 전용으로 출시되었다. 1년 반 후 2012년 4월에 안드로이드 기기용 버전이 출시되었으며, 2012년 11월에 기능이 제한된 웹 사이트 인터페이스가, 2016년 4월과 2016년 10월에 각각 윈도우 10 모바일과 윈도우 10용 앱이 출시되었다. 이 앱은 사용자가 필터로 편집하고 태그로 정리할 수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서비스에 업로드할 수 있게 한다. 또한 태그 및 위치별로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를 탐색하고 추세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 트위터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로 널리 여겨진다.

인스타그램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인스타그램(Instagram)은 페이스북이 소유한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이다. 케빈 시스트롬과 마이크 크리거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2010년 10월 iOS에서 출시되었다. 1년 반 후에 안드로이드 기기용 버전이 출시되었고, 2012년 11월에 기능이 제한된 웹 사이트 인터페이스가 출시되었으며, 2016년 4월과 2016년 10월에 각각 윈도우 10 모바일과 윈도우 10용 앱이 출시되었다. 이 앱은 사용자가 다양한 필터로 편집하고 태그와 위치 정보로 정리할 수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서비스에 업로드할 수 있게 한다. 계정의 게시물은 공개적으로 공유하거나 사전 승인된 팔로워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태그 및 위치별로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를 탐색하고 추세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사진을 “좋아요”하고 다른 사용자를 팔로우하여 피드에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장점은 멀리 떨어져 있는 친구나 가족과 연결되고, 다른 사람들과의 인생 경험을 시각적으로 공유하며,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발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떻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얻기 시작하나요?

인스타그램이 처음이라면 팔로잉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궁금할 것이다. 이 질문에 대한 완벽한 대답은 없지만, 올바른 시작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팁과 모범 사례가 있습니다.

첫째, 인스타그램 팔로워에 관한 한 품질이 양을 능가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수의 비활성 계정이나 가짜 계정보다 소수의 참여적이고 충성스러운 팔로워 그룹이 있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다음은 인스타그램 성장을 시작하는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1.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에 참여하기: 팔로우하고 싶은 계정의 게시물을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합니다. 이것은 다른 사용자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동시에 자신의 계정에 대한 노출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2. 해시태그를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해시태그는 당신과 같은 주제에 관심이 있는 새로운 사용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해시태그나 관련 없는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당신을 따르는 것을 꺼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은 적게 사용하고 컨텐츠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흥미롭고 독창적인 내용을 게시합니다. 이것은 말할 필요도 없지만, 사람들이 당신을 팔로우하기를 원한다면 흥미롭고 매력적인 내용을 게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도 그들의 피드에서 일반적이거나 지루한 게시물을 보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들을 섞어서 가끔 독특한 것을 게시하세요.
  4. 적극적:
    당신이 인스타그램에서 더 활동적일수록, 사람들은 당신을 알아차리고 팔로우할 가능성이 더 높다. 가끔 한 번만 로그인하는 경우 멀리 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5. 다른 곳에서 계정을 홍보합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소셜 미디어 계정이나 블로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당신이 인스타그램에 있다는 것을 알리고 그들이 당신을 팔로우할 이유를 대라. 입소문을 타거나 인스타그램 핸들이 달린 명함을 나눠주면서 계정을 홍보할 수도 있다. 나의 계정을 더 브랜딩하고 싶다면 인스타대장에서 효과를 보세요!

인스타그램을 처음부터 어떻게 시작하나요?

처음부터 Instagram을 시작하기 위한 팁을 원한다고 가정하면:

  1. 계정에 대한 포커스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예술, 당신의 일상, 또는 다른 어떤 것의 사진을 공유하고 싶든 간에, 당신의 계정이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렇게 하면 게시할 콘텐츠의 종류와 대상 사용자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당신의 목소리를 찾아라: 일단 여러분이 무엇을 게시하고 싶은지 알게 되면,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에 자신을 어떻게 표현하고 싶은지 생각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웃기고 싶으세요? 진심에요? 고무적인가요? 당신의 게시물로 설정하고 싶은 톤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3. 멋진 사진을 찍기 시작하세요. 인스타그램에서는 화질이 중요하므로 게시하는 사진이 잘 켜져 있고 흥미로운지 확인하십시오. 사진 촬영 기술에 자신이 없는 경우, 개선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풍부한 리소스가 있습니다.
  4. 다른 사용자와 대화: 팔로어를 성장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관심 있는 사진을 좋아하고 댓글을 달며, 당신이 좋아하는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5.해시태그를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해시태그는 새로운 사용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어떤 해시태그를 사용할지에 대해서는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한다. 게시물마다 해시태그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말고, 사진 내용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팁들을 따르는 것은 당신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처음부터 성장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다!